안녕하세요, 시리얼님 유튜브를 보고 노션앱으로 가계부를 적기 시작한 학생입니다. 다름이 아니라 이제 3월이 끝나 3월 가계부 정산을 하려는데 Monthly 필터에 제대로 뜨지 않고 추가선택을 또 일일이 해야하더라고요.

너무 불편해서 어떻게 고쳐야 할지 여쭤봅니다.